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dsm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bdsm 테스트를 진행해본 결과, 재밌는게 나왔습니다. 요즘은 이런 부분들이 부끄럽지 않다고 여기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으며, 개방적인 사회를 살고 있기 때문에 성향을 잘 알아놓는게 부부사이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bti에 관심을 가지면서 bdsm 테스트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서 bdsm 테스트를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bdsm 테스트란?

     

    bdsm는 약자를 의미합니다

     

    1. Bondage(구속)

     

    2. Dominance(지배)

     

    3. Submission(굴복)

     

    4. Sadism(가학) / Masochism(피학)

     

     

     

     

    보통 연인과의 관계를 논하면, 주도적으로 누가 하는게 있겠지만 이런 bdsm의 경우 누구 한명이 우위에 있는 결과입니다. 즉 수평적인 관계라기 보다는 수직적인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bdsm 테스트란 구속 , 지배 , 굴복 , 가학 , 피학 중 어느 성향을 많이 보이고 있는지 테스트하는겁니다.

     

    bdsm 테스트 사이트

     

    bdsm 성향은 누구에게나 있는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너무 높은 수준으로 있게 된다면 사실 정상적인 관계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bdsm 성향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기 이전에 부연 설명부터 들어보시는게 좋습니다.

     

    bdsm 성향 테스트 사이트 사진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야되는데, 이런 부분들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라면 용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MTF는 남자에서 여자로 바뀐 상태를 의미하며, FTM는 여자에서 남자로 바뀐 상태를 의미합니다. 에이젠더는 무성별을 가지고 있는 사람, 논바이러니는 이분법적인 성별구분에 속박되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보통은 남성 , 여성에 해당되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지향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 본인의 지향에 따라서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bdsm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bdsm 테스트 주의사항

     

    노골적으로 표현하는 표현들이 있기 때문에 이걸 거북하게 느끼는 분들이라면 패스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주관적인 의견들이 반영되어 있으며, 테스트 결과에 의하여 어떤 의미부여도 하지 마시고 스스로만 참고해볼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bdsm 테스트를 하고 난 이후에 활용하여 생기는 문제는 본인 스스로에게 있기 때문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bdsm테스트 성향은 26가지로 나와 있는데, bdsm 테스트 사이트에 각 성향에 관한 설명들이 나와 있기 때문에 궁금한 부분들은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